농경소식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주)농경이 되겠습니다.


한천초-(주)농경 1교1사 자매결연 협약 2011.06.08

페이지 정보

본문

한천초등학교(교장 최종덕)는 6월 8일 오전 11시 30분 한천초 도서실에서 전교어린이회 임원, 학부모, 교직원과 농경(주) 구창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등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맺었다.

이 번 1교 1사 자매결연은 상호우호와 협력을 도모함은 물론 실질적이고 다양한 교류를 통하여 상호발전의 장을 마련하고자 뜻을 모아 이뤄지게 됐다.

이 번 자매결연 세부 내용으로는 교육발전을 위한 물적 자원 교류, 학생, 교직원, 학부모, 주민들이 함께하는 자원봉사로 지역사회 공동체로서 신뢰형성과 유대강화를 통해 행복과

사랑을 나누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으로 채워졌다.

최종덕 교장은 “이 번 협약식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유대를 강화학고 학교는 기업 사랑, 기업은 학교사랑을 실천하여 본교가 더욱 알찬 교육, 더불어 살아가는 한천초등학교 어린이 육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주)농경 구창회 대표이사는 “한천초등학교 어린이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배려하여 어린이들이 웃음을 잃지 않고 자신의 꿈을 키워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 했다.

한편, 농경(주)은 덕산면 용몽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1991년 설립되어 20년간 인공상토 및 친환경퇴비를 생산하는 농업경제를 선도하는 기업 성장하고 있다.

출처 : 인터넷진천자치신문(http://www.jcjachi.com)